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광명세계선교대회

2009-03-10

경제불황과 고환율로 인한 한파는 세계 각지에서 활동 중인선교사들에게도 큰 어려움이 되고 있는데요. 의정부의 한 교회가 교회창립행사를 세계선교대회로 진행해 해외선교사들에게 힘이 되고 있습니다. 장현상 기자가 전합니다.
--------------------------------------------------------------------

의정부에 위치한 광명교회. 올해로 17주년을 맞는 이 교회에 특별한 부스가 설치됐습니다.
태국과 캄보디아, 북한, 일본 등 50여 개의 부스에는 나라를 상징하는 국기와 파송선교사의 얼굴이 새겨져 있습니다.

SOT) 미얀마를 도웁시다!

평신도선교사로 작정한 성도들은 직접 국가별 전통의상까지 갖춰 입고 또다른 후원자 모집을 위해 발 벗고 나섭니다.

int)오경권 집사/ 의정부광명교회

‘2009 광명세계선교대회’는 교회 구성원 모두가 세계선교의 사명을 확인하고 자발적으로 세계 6대륙의 국가별 선교회를 조직해 기도와 물질로 후원하는 대회입니다.

SOT) 강승삼 총재/ KWMA 세계한인선교회
- (선교의) 촛대를 한국으로 옮겼습니다. 그 촛대를 광명교회로 옮기셨습니다.
이제 우리가 거룩한 민족운동, 의로운 민족운동, 선교민족운동을 벌일 때에 하나님께서 축복해 주실 줄로 믿습니다.

현재 21개국 49명의 선교사를 파송한 광명교회는 이날 비전선포식을 갖고, 오는 2020년, 70개국에 선교사 500명 파송을 목표로 뜨겁게 기도했습니다.

int) 최남수 목사/ 의정부광명교회

‘내가 선교사입니다!’ 라는 외침으로 세계선교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광명교회 평신도선교사들! 땅 끝까지 이르러 복음을 전하라는 주님의 명령 앞에 귀한 헌신이 되고 있습니다. CTS 장현상 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