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전국 청소년 연합 수련회 2008 Spirit Power

2008-07-28

전국 청소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2008 Spirit Power(스피릿파워) 전국 청소년 연합수련회가 개최됐습니다. 특히 Spirit Power(스피릿파워)는 2007년 교회성장연구소에서 조사한 결과, 가장 우수한 수련회로 평가받고 있는데요. 이율희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
SOT) CCM & CCD 경연대회
한 동작 한 동작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쳐 보이는 청소년들. 몸짓과 표정에서 끼와 열정이 느껴집니다.

SOT) 하나, 둘, 셋!
성경퀴즈 ‘도전! 헤븐벨을 울려라.’
예선을 뚫고 올라온 100명의 청소년들이 뛰어난 성경지식으로 최종 문제에 도달해 학업 중에도 말씀을 놓지 않는 모범된 신앙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int) 한용기 목사 / 할렐루야교회

전국 청소년 연합수련회 2008 Sprit Power가 청소년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박 3일간 분당할렐루야교회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엔 CCM&CCD경연대회를 비롯해 고승덕 변호사, 원베네딕트 선교사 등 유명강사의 비전특강과 어노인팅, PK의 찬양콘서트 등 청소년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습니다.

int) 서영민 / 장유대성교회, 헤븐벨 우승
int) 도희준 / 할렐루야교회

특히 Sprit Power에 특별한 은혜가 넘치는 것은 끊임없는 중보기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교회 성도들은 수련회에 등록한 청소년을 위해 1:1로 기도하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함께 수련회에 참여했습니다.

int) 김상복 목사 / 2008 Spirit Power 대회장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고 추수할 일꾼으로 부름받고자 결단하는 청소년들에게서 한국교회의 밝은 미래를 봅니다. CTS 이율흽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