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주님 사랑 세계 곳곳에--2008썸머캠프

2008-07-28

미국에 거주하는 한인 동포 2세들이 2주간의 일정으로 한국을 찾았습니다. 4년 전 미주 정부에 등록한 비영리 단체, 고어헤드선교회가 주관한 2주간의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위함인데요, 국내 보육원 4곳을 찾아 하나님의 사랑을 함께 나눴다고 합니다. 뜻 깊은 현장을 이창남 기자가 보도합니다.
--------------------------------------------------------------------
경기도 용인에 있는 사회복지법인 선한 사마리아원입니다.

곧이어 시작된 영어 찬송 시간은 경쾌한 기타 반주와 율동으로 시작합니다. 사는 곳, 나이 모두 다르지만 서로 얼굴을 마주 보며 영어 찬송을 배우니 미소가 절로 나옵니다.

int)고혜진 / 美 뉴저지주 거주
int)김정수 보육원생/선한 사마리아원

야외 프로그램은 호응이 더 좋습니다. 푸른 잔디 운동장이 요동 칠 듯 뛰다보니 몸은 어느새 땀으로 젖었습니다.

고어헤드 선교회가 재미 동포 2세들을 대상으로 지난 14일부터 보름 동안 주관한 이번 행사는 지난 4년 동안 200여명이 참가 했습니다.

지난 2002년 미국 주 정부에 등록한 선교회는 중남미와 유럽 등 전 세계 고아들의 자활과 자립을 돕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1단계로 선교회는 국내 고아를 돕기 위한 기금 마련과 교복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펼쳐왔습니다.

int)이상근 목사/美 고어헤드 선교회

6년 전 이역 말리 미국 땅 재미 동포들이 하나님 말씀에 따라 시작한 이웃 사랑 정신!

STD이창남 기자 (argus61@cts.tv)
(이제는 2세들에게도 그대로 전해지면서 하나님이 뜻하신 이웃 사랑과 섬김의 정신이 세계 곳곳에 전파되고 있습니다)

CTS 이창남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