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필리핀을 섬긴다 - 3) 전파에 복음을 실고!

2008-07-17

고신대학교가 필리핀 라굼 지역에 라디오 방송국을 세웁니다. 주민들에게 문화적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라디오로 복음도 전할 수 있게 됐는데요. 필리핀 라굼에서 김민태 기자가 전합니다.
----------------------------------------------------------필리핀 라굼 지역은 소외된 산간지역입니다. 복음이 전해지기 전 전기도 들어가지 못했던 이곳에 고신대학교가 뚜게가라오 까가얀주립대학교의 도움으로 필리핀 공영라디오 방송국을 세우게 됐습니다.

스탠딩) 고신대학교는 이곳 라굼에 공영라디오 방송국을 세움으로서 라굼지역 주민들에게 문화적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전파를 통해 자연스럽게 복음을 전하게 됐습니다.

방송국 설립은 ‘라굼지역 활성화를 위한 5개년 프로젝트’ 중 하납니다. 고신대학교는 농어업 기술지도, 위생시설 개선 등 지역 소득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까가얀 주립대학교, 필리핀 주정부 그리고, 김자선 선교사의 글로벌리폼드대학교와 공동 협력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INT김성수 총장/고신대학교
“ 주정부와 까가얀 주립대학교가 기독교 대학인 고신대학교와 함께 특별히 소외받는 지역인 라굼지역 주민들을 지원한다는 것은 하나님께서 공의와 샬롬의 차원에서 정말 기뻐하실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고신대학교는 앞으로 라디오를 통해 여러 가지 정보를 제공하고 한국문화를 소개할 뿐 아니라 성경통신학교 강의와 복음을 담은 프로그램도 제작해 방송할 예정입니다.

INT로지 마탈랑 부총장/필리핀 까가얀 주립대학교
“우리는 이 계획을 통해 생활증진 프로그램과 여러 가지 기술적인 프로그램들을 라굼지역 주민들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사랑과 희망을 담은 복음방송이 필리핀 라굼지역을 채울 때 그 울림이 상처입고 고통받는 사람들의 심령을 치유하고 하나님을 전하는 통로가 될 것입니다. CTS김민탭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