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부산방송>우린 어웨이크닝

2008-03-07

부산지역 연합집회가 열리는 곳에는 어김없이 이 청년 워십팀이 함께 합니다. 뜨거운 찬양으로 예배회복을 이뤄내고 있는‘어웨이크닝’팀인데요. 김민태 기자가 소개합니다.
-----------------------------------------
2007 부산 그레이엄 페스티벌 등 지난해 부산지역 대형 연합집회에서 큰 활약을 펼쳤던 찬양선교단‘어웨이크닝(Awakening)’. 하지만 이들은 한 때 지역의 열악한 찬양사역 환경 속에 자신이 속한 찬양팀이 해체되는 등 실패와 방황의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김은수 전도사 / 찬양선교단 어웨이크닝(Awakening) 리더

2007년 9월 공식창단예배를 가진 어웨이크닝은 부산에서 개최된 다양한 연합집회들을 섬기며 새로운 비전을 품게 됐습니다. 대형집회 뿐만 아니라 개 교회 예배를 통해서도 부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예배회복 프로젝트인‘예배와 찬양 컨퍼런스’ 사역을 확산시키는 겁니다.

이정현목사 / 부산 수안교회
김소정 / 부산 온누리교회

어웨이크닝은 영적인 부활, 또는 각성을 의미하는 이름처럼 성도가 예배의 단순한 구경꾼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하나님을 만나고자 노력하는 예배자로서 헌신할 것을 도전합니다.

김은수 전도사 / 찬양선교단 어웨이크닝(Awakening) 리더

올해 앨범제작을 비롯해 전국순회 등 선교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찬양선교단‘어웨이크닝’. 부산 지역뿐만 아니라 한국교회의 예배회복을 위한 귀한 도구로 사용되길 기대해 봅니다. CTS김민탭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