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BFGF상담양육위원회 훈련계획 발표, 헌신자로 초대합니다.

2007-09-13

부산경남울산 도시 대부흥을 위한 부산그래함페스티발, BFGF 의 상담양육위원회가 최근 불신자를 결신시키는데 중요 역할을 하게 될 상담양육자에 대한 새로운 훈련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김민태 기잡니다.
--------------------------------------------------------
BFGF상담양육위원회는 지난 8월 6일부터 5주간의 일정으로 부산 68(예순여덟)개 교회에서 2만여 명의 성도들이 상담양육 훈련을 받았지만 교회마다 휴가와 수련회로 인해 참여하지 못한 성도들로 인해 5천명의 추가 훈련이 필요해 보강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INT박성규목사 // BFGF상담양육위원회 위원장
“이번 상담양육훈련에 많은 교회가 참석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아직 5천명의 상담양육자가 더 필요한 상황입니다. 그래서 1,2차 상담양육 훈련 보강을 준비했습니다.”

1,2차로 나누어진 이번 상담양육훈련 보강은 한번에 1강부터 4강까지 전체 강의를 수강 가능합니다.

BFGF 상담양육훈련 보강 CG
1차 : 9.15(토) 오전9시-오후4시
부산 호산나(명지), 수영로, 영진, 영안침례, 덕천교회
2차 : 9.29(토) 오전9시-오후4시
부산 호산나(하단), 부전, 사직동, 초량, 해운대제일교회

1차 보강은 9월 15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호산나교회 명지성전,
수영로교회, 영진침례교회, 영안침례교회, 덕천교회에서 진행되고,
2차보강은 9월 29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4시 호산나교회 하단성전,
부전교회, 사직동교회, 초량교회, 해운대제일교회에서 진행됩니다.
그리고 상담양육훈련 영어보강은 9월 16일부터 10월 7일까지 매주일 오후 3시 30분
수영로교회에서 진행됩니다.

INT박성규목사/BFGF상담양육위원회 위원장
“상담자는 새 신자들의 결신을 , 양육자는 결신자들이 각 지역교회에서 정착 할 수 있도록 돕는 도우미 역할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엇보다 상담양육자들의 헌신이 중요한 것입니다.”

BFGF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새 신자와 결신자들을 전문적으로 돌보게 될 상담양육자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BFGF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마련된 상담양육훈련 보강 프로그램을 통해 준비된 양육자들이 충분히 배출되길 기대합니다. CTS 김민탭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