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필리핀 토닥토닥 GMS 수련회

2022-12-02

앵커 : 예수님의 마음으로 안아주고 격려하는 수련회가 필리핀에서 열렸다고 하는데요.

앵커 : GMS 필리핀 지역 선교부의 수련회 현장을 필리핀 윤여일 통신원이 전합니다.

GMS 필리핀 지역 선교부 수련회가 필리핀 헤리티지 호텔에서 열렸습니다. 너의 사랑으로 많은 위로를 받았노라 라는 주제 성구로 2박 3일간 진행된 수련회는 선교사 가정을 위한 위로와 격려 그리고 쉼이 있는 수련회가 됐습니다. 주강사를 맡은 예장 합동 총회장 권순웅 목사는 우리에게 화목하게 하는 직분이 있음을 전하며 하나님과 화목하게 하는 샬롬 부흥을 강조 했습니다.

INT 권순웅 목사 /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총회 총회장
샬롬 부흥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 샬롬 부흥 운동을 우리 선교사님들에게 같이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하나님이 큰 은혜 주셔서 함께 서로 교통하고 은혜를 나누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우리 선교사님들 힘내시고 하나님의 주권적 은총으로 말미암아 더 발전하고 도약할 수 있는 그런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2명의 강사가 참여한 특강은 선교사의 가정을 가꾸고 서로의 기질을 알아가는 시간 그리고 GMS 선교의 미래방향과 전략 등 다양한 내용을 나눴습니다. 무엇보다 수련회를 통해 매시간 주님으로부터 받은 위로를 각자가 확인할 수 있는 시간 이 됐습니다.

INT 박재신 목사 / 예장(합동) 총회세계선교회(GMS) 이사장
토닥토닥 우리 주님께서 오셔서 한번 안아주시면 아마 선교사님들 큰 위로가 될 거 같습니다 지쳐있던 엘리야를 주님께서 안아주시고 보듬어 주시고 새 힘주셔서 40주야를 뛰어가게 하셨던 것처럼 이번 수련회가 우리 선교사님들에게 큰 위로가 되고 격려가 될 줄로 믿습니다

INT 김성영 선교사 / 필리린 GMS 지역장
이번 수련회를 위해서 한국 교회에서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수련회를 통해서 우리 선교사님들이 큰 힘을 얻고 위로를 얻고 격려를 얻고 필리핀 복음화의 사명을 능력있게 감당하게 될 줄로 믿습니다

말씀으로 위로받고 새 힘을 얻은 선교사 가정에 축복이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필리핀 마닐라에서 CTS뉴스 윤여일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