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순천세계수석박물관 준비 박차!

2021-09-21

돌 속에 숨겨진 말씀을 통해 복음을 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진돗개 전도왕으로 알려진 박병선 장로가 아름다운 정원과 말씀이 가득한 순천세계수석박물관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서새롬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전라남도 순천시. 한적한 곳에 자리잡은 이곳은 순천세계수석박물관입니다. 아름답고 큰 정원의 조경과 연못, 다양한 조각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INT 박병선 장로 / 순천세계수석박물관
순천세계수석박물관은 오랫동안 하나님께 영광 돌리기 위해서 기도로 준비한 곳입니다 복음을 전하는 것에 최선을 다하자 이 돌맹이 하나 갖고도 하나님의 작품이다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에서 준비하게 됐습니다

순천세계수석박물관은 올해 개관을 앞두고 있습니다. 1관부터 12관까지, 약 1만 여점의 수석 전시를 준비하는 과정은 순탄치 않았습니다. 그런 상황 속에서도 박병선 장로는 수석 속에 숨겨진 말씀들로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알기 쉽게 복음을 전하며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높이기 위해 힘써 왔습니다.

INT 박병선 장로 / 순천세계수석박물관
준비하는 과정에서 정말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까지 주셨고 음성까지 들려주신 덕분에 (순천세계수석박물관을 세우겠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려고 굽히지 않고 최선을 다한 덕분에 (순천세계수석박물관을 세우게 된) 결과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약 3만평 대지의 순천세계수석박물관은 현재 실내 전시관과 조각공원, 둘레길 조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지고 있습니다. 순천정원박람회장과 가까운 거리로 벌써부터 박물관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집니다.

INT 이라희 / 서울시 흑석동
공기도 좋은 곳에 경관이 화려하고 조화가 잘 되어있어서 사실 처음에 와서 딱 보는 순간 저는 박물관이 한 폭의 그림 같았어요

하나님께서 주신 자연에 말씀을 더한 공간으로 준비되고 있는 순천세계수석박물관. 기독교인들뿐만 아니라 믿지 않는 사람들도 복음을 접할 수 있는 곳으로 쓰임받길 소망합니다. CTS뉴스 서새롬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