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CTS후원 특별생방송에 VIP

2004-05-26

이번 사옥기금 모금 생방송에는 한국교회 뿐 아니라 사회유명인사와 기독연예인 등 많은 사람들이 저희 기독교 TV를 직접 방문해 모금방송에 동참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생방송에 참가한 주요 인사들의 목소리를 김용덕 기자가 담았습니다.

12시간 기금 모금 생방송에는 기독교대한감리회 김진호 감독회장과 한독화장품 박효석 장로 등 교계 지도자들과 사회 명망 있는 인사들이 대거 참여해 성황을 이뤘습니다.
또한 많은 성도들이 기독교TV 멀티미디어센터 건립을 계기로 본격적인 영상선교시대가 개막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모금에 동참했습니다.

김진호 감독 / 기독교대한감리회
윤호균 회장 / 기독교 TV 부흥협의회
피종진 목사 / 남서울 중앙교회
박종순 목사 / 충신교회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이날 생방송에는 입추의 여지없이 모금에 동참하려는 사람들로 줄을 이어갔으며 김상학 사무총장과 일반 대학관계자 등 교계인사들과 어린아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모금 행렬에 동참했습니다.

인터뷰> 김상학 사무총장 / 예장통합
이광자 총장 / 서울여자대학교
박효석 장로 / 한독화장품 회장
장 상 교수 / 이화여자대학교

한편 가정에서 TV를 통해 모금방송을 시청하던 성도들 또한 전화로 나마 모금에 동참했으며 평소 방송에서 보던 낯익은 연예인들도 이날은 손수 기독교 TV를 방문해 영상선교를 위한 후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임웅균 교수 / 한국종합예술학교
정영숙 권사 / 방송인
정성일 회장 / 믿음의 선교단
에이맨 / CCM 그룹

한국교회 성도들의 정성어린 후원과 기도를 등에 업고 다시 태어날 기독교 TV 멀티미디어센터는 단순한 건물의 개념을 벗어나 영상선교를 위한 새로운 교두보 역할을 감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CTS NEWS 김용덕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