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공명선거운동 전개

2004-02-04

예장통합 총회 오는 4월 총선을 앞두고 본격적인 공명선거운동에 돌입합니다. 예장통합 총회는 이번 총선에서 불법과 금권선거를 막는데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보도에 박창규 기잡니다.예장통합 총회는 2일 기자회견을 통해 현 시국은 비상시국으로 이번 총선이 어느 때 보다 중요하다고 밝히고 전국교회가 이번 선거가 깨끗한 선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김순권 총회장은 이날 담화문을 발표하고 이번 선거가 과거와 같은 불법 선거로 진행될 경우 이 땅에 참된 희망은 없다면서 모든 교회와 성도들이 공명선거운동에 동참해 하나님의 공의가 실현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김순권 목사 (예장통합 총회장)예장통합 총회는 이번 선거를 위해 60개 노회를 중심으로 전국단위의 조직을 구성하고 기도와 함께 선거감시운동을 병행해 교회가 살아있음을 보여주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기경 목사 (공명선거운동 운영위원장)

예장통합 총회는 앞으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함께 선거감시운동을 펼치고 기권방지운동을 전개해 반드시 선거에 참여하도록 할 계획입니다.

특히 김순권 총회장은 이번 공명선거운동이 한국사회를 바르게 갈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며 전국교회 성도들의 적극적인 기도와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김순권 목사 (예장통합 총회장)한편 예장통합 총회는 교회협 등 다른 기관과 교단등과도 연계해 선거풍토 개선을 위한 노력을 구체적으로 전개합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