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새로나온 신앙서적

2004-01-30

새로나온 책을 소개해 드리는 시간, 북포커습니다. 성경과 한의학과 함께 3권의 신간을 준비했습니다. 원희경 기잡니다.

나는 그대의 지팡이, 그대는 나의 등대/석은옥/생명의말씀사

한 맹인소년과의 만남에서 함께 한 43년간의 세월을 돌아보는 책,
나는 그대의 지팡이, 그대는 나의 등대가 새로 나왔습니다.
한국 최초의 맹인 박사며, 미 국가장애위원회 정책 차관보로 재미한인 중 최고의 지위에 오르기까지 강영우 박사의 부인이 함께 했던 43년간의 추억들이 책 속에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석은옥씨가 강영우 씨의 봉사자로, 교육자로 그리고 행복한 아내와 훌륭한 어머니로서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결실을 거둬가는 삶을 살아온 발자취를 만날 수 있습니다. 축복된 삶을 위한 하나님의 계획/ 헨리블랙가비/요단
기독교 베스트셀러작가, 헨리 블랙가비의 신간, 축복된 삶을 위한 하나님의 계획이 출간됐습니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오직 거룩한 삶을 사는 자만이 하나님의 대로를 걸을 수 있다고 강조하면서 거룩에 대해 집중적으로 조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죄란 하나님을 경외하지 않는데서 찾아오는 것이라며 하나님의 관점에서 죄를 바라보고 변화와 회개를 통해 축복된 하나님의 계획에 동참하라고 설득합니다.

성경과 한의학/김길춘/쿰란출판사
성경을 통해 다시 보는 한의학, 성경과 한의학이 새로 나왔습니다.
1장 성경에서의 천지창조와 한의학에서부터 식물과 질병까지 광범위한 부분의 한의학 상식을 성경을 통해 짚어보고, 독자들이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성경 속에서 하나님이 가르쳐주신 치유방법으로 질병을 물리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다고 언급하며 건강 한의학 지식을 창조주 하나님의 뜻으로 묵상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