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새로나온 신앙서적

2004-01-26

새로나온 책을 소개해 드리는 시간, 북포커습니다.
송병구 목사의 색동스톨과 주님의 은혜로 부자가 된 사람들, 그리고 교사의 힘, 총 3권을 준비했습니다. 최연경기잡니다.
-----------------------
색동스톨 /송병구/KMC

이방인의 눈으로 본 독일과 독일교회, 그리고 평화 만들기.
송병구 목사의 <색동스톨>은 한 이방인의 시각으로 본 독일과 유럽의 그리스도교 유산과 독일교회와 사회, 그리고 이주민에 대한 이야기를 사진과 함께 소상히 엮어내고 있습니다. 또한 저자는 이주민의 적응과정이면서 동시에 세계시민으로 사는 법을 ‘평화’라는 관점에서 꿰고 이를 사회화된 교회, 교회화된 사회, 그리고 디아스포라 등 여섯 마당으로 나눠 감동적이고 행복한 메시지들을 전해줍니다.

주님의 은혜로 부자가 된 사람들 / 강준식 / 아름다운책
성경적 원리를 통해 부자로 살아가는 법, <주님의 은혜로 부자가 된 사람들>이 출간됐습니다. 저자 강준식 박사는 신의 부요체계는 누림에 있고, 세상의 부요체계는 소유에 있다고 언급하며 부자가 되는 법, 즉 부요체계에 대해서 국내외 부자 50명을 취재해 그들의 부요함의 원리를 자세하게 기술하고 있습니다.

교사의 힘 /홍민기/규장
교회 선생님들에게 힘을 더해주는 영적 파워에너지, <교사의 힘>이 새로 나왔습니다.
신간, <교사의 힘>은 교회에서 어린 영혼들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교사’직분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나아가 교회학교를 부흥시키기 위한 가이드북입니다. 교회교육의 본질과 교사의 사명에 대해 저자 홍민기 목사는 자신의 교회교육 현장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체크 포인트를 제시해 줍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