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2020서울페스티벌, 짐 심발라 목사 초청 2019 목회자 컨퍼런스

2019-10-18

앵커 : 서울2020페스티벌이 짐 심발라 목사를 초청해 ‘다시 타오르게 하소서’란 주제로 2019 목회자 컨퍼런스를 개최했습니다.

앵커 : 컨퍼런스에 참석한 목회자들의 하나님께 영적 회복과 지혜를 간구하며 간절히 기도했는데요. 최대진 기자가 전합니다.

영적 회복과 능력을 간구하는 목회자들의 간절한 기도가 울려퍼집니다.

서울2020페스티벌이 ‘다시 타오르게 하소서’란 주제로 짐 심발라 목사를 초청해 개최한 2019 목회자 컨퍼런스 현장.

류영모 대회장은 “한국교회에 다시 부흥의 불길이 일기 위해선 목회자들이 먼저 영적으로 깨어야 한다”며, “목회자들의 영적 각성과 부흥을 위해 이번 컨퍼런스를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int 류영모 대회장 / 2019 목회자 컨퍼런스, 한소망교회
미국 브루클린 태버클린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짐 심발라 목사는 미국 브루클린에서 빈민사역을 하며 교회를 부흥시킨 목회자로 그의 저서인 ‘새 바람 강한 불길’은 출판 당시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기독교서적으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컨퍼런스에서 짐 심발라 목사는 목회자의 부르심, 삶, 메시지, 마음 등 4가지 주제로 강의 했습니다. 짐 심발라 목사는 “하나님께서 주신 부르심의 목적을 다시 회복해야 한다”며, “우리가 모여 하나되고 기도하며 타오르자”고 강조했습니다.

sot 짐 심발라 목사 / 브루클린 태버내클교회

컨퍼런스에 참석한 목회자들은 짐 심발라 목사와 함께 하나님께 영적 회복과 지혜를 간구하며,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1973년 빌리그래함전도대회를 재현하기 위해 한국교회와 함께 2020년 10월 대규모 전도축제를 준비하고 있는 서울2020페스티벌은 온라인 전도프로젝트 ‘서치 포 지저스’ 등 성공적인 대회를 위한 다양한 사역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cts뉴스 최대진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