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KWMA 미래선교 교회연대 준비모임, 미래선교 개발위한 논의

2019-07-15

앵커 : 대형교회들 간의 미래선교 전략을 공유하고 상호 협력과 연합을 위한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자리가 열렸습니다.

앵커 : 한국세계선교협의회가 마련한 미래선교 교회연대 첫 준비모임 현장을 최대진 기자가 전합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제2교육관,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대형교회 선교담당 목회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사단법인 한국세계선교협의회인 KWMA가 미래선교 개발에 공여하기 위해 마련한 가칭 ‘미래선교 교회연대’ 준비모임입니다. 이날 준비모임은 KWMA 조용중 사무총장의 인도로 KWMA 전 사무총장 한정국 선교사의 모임취지 설명, 회의 등의 순서로 진행됐습니다.

KWMA 전 사무총장 한정국 선교사는 “미래선교 개발을 위한 교회들의 상호 협력과 연합을 위한 자리”라며, “주님의 지상명령인 선교를 보다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방안이 논의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SOT 한정국 선교사 / KWMA 전 사무총장

이어진 회의에서는 공통적 참여 안으로 선교사공제회 설립의 타당성조사를 비롯해 비자발적 철수 선교사의 지원, 청년 해외진출지원 박람회, 정부지원 문화사업 공동개발 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INT 조용중 사무총장 /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

미래선교 교회연대는 미래선교 전략을 개발하고 협력, 연합을 위한 모임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입니다. CTS뉴스 최대진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