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CTS기독교TV 전국운영이사세미나

2012-09-05

앵커 : CTS기독교 TV는 그동안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CTS와 함께 영상선교를 펼쳐온 목회자들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제주방송 박지양 기잡니다.
--------------------------------------------------------------------
기자 : CTS기독교 텔레비전은 전국에서 200여명의 동역교회 목회자들을 초청해 그동안의 협력과 도움에 감사하며 CTS 기독교TV 운영이사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구본홍 사장 / CTS기독교TV
전국 20개 지역에 있는 운영이사들을 모셔서 그분들의 그동안의 협력과 도움에 대해서 우리가 보답하는 자리였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서 같이 동역자로서 은혜 받고 축복받는 그런 자리가 되었으리라 믿습니다.

이번 행사는 ‘미디어 시대의 한국교회와 CTS의 역할’을 주제로 한 덕수교회 손인웅 목사의 세미나를 시작으로 필그림 앙상블의 공연과 만찬, 한지선 케냐 선교사의 간증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1박2일간의 일정으로 이어졌습니다.

고재성 목사/ 목포사랑침례교회
이렇게 쾌적한 곳으로 불러주셔서 너무 고맙고 이곳에 오니까 마음이 트이고 우리 CTS 복
신종숙 사모/ 송도성령교회
세미나를 통해서 이런 자리가 참 귀하구나 느꼈고 더 많이 CTS에 관심을 가지고 사랑하고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그런 각오가 생겼습니다.

또한 CTS의 전국 20개 지역 네트워크를 통한 영상선교 사역을 소개하며 이를 위해 기도하고 헌신하는 시간도 마련됐습니다.

이상렬 목사 / 창원서머나교회
이런 기회를 자주 가지지 못하지만 가끔씩 가져서 많은 동역자들에게 큰 영향력과 감동을 주면 좋으리라 생각되고 수고하신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세미나는 CTS와 동역하고 있는 한국교회와 성도들에게 사랑과 섬김을 나누는 은혜의 자리가 됐습니다. CTS박지양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