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경남기독교연합회.경남성시화운동본부 815특별기도성회

2012-08-15

앵커: 광복 67주년을 맞아 경남기독교총연합회와 경남성시화운동본부가 공동으로 8.15특별기도성회를 개최했습니다. 광복의 기쁨을 온누리에 선포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는데요. 경남방송 하광희 기잡니다.
----------------------------------------------------
기자: 창원실내체육관에 모인 경남 20개 시, 군 3천여 명의 성도들. 모두가 태극기를 손에 들고 애국가를 제창합니다.

대한사람 대한으로 길이 보전하세

광복 67주년을 맞아 열린 815 특별 기도 성회에서 말씀을 전한 성남성결교회 이용규 목사는 "출애굽 과정에서 모세는 주변상황을 보지 않고 하나님만 바라보는 절대 신앙을 가졌다"며 "광복의 기쁨이 선진들의 기도에서 비롯됐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독실한 신앙으로 남북통일과 지역복음화를 이뤄가자"고 말씀을 전했습니다.

이용규 목사 / 성남성결교회
여호와를 자기 하나님을 삼는 백성은 복이 있도다. 이는 우리에게 독실한 신앙을 가지라는 이야기입니다. 우리 모두가 모세와 같은 능력 있는 사명자가 되어 축복받은 도시를 이루시고...

경남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조관행 목사는 "해마다 815연합집회가 더욱 성대해지길 바란다"며, 통일된 한국에서 광복의 기쁨을 나누고 하나님께 영광 돌릴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자"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조관행 목사 / 경남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여기서 기도한 기도들이 반드시 응답될 줄로 믿고, 우리는 끊임없이 연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경남지역 성도들은 만세삼창 시간을 갖고, 대한민국 만세를 외치며 67년 전 광복의 기쁨을 이어갔습니다.
경남지역에서 해마다 개최되고 있는 전통 있는 815 특별 기도 성회. 경남지역 복음화와 국가발전의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cts 하광흽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