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2-08-06

한국 구세군이 ‘릴레이’여름성회에 돌입했습니다. 지난달 30일 충북 영동 구세군 백화산 수련원에서 개최된 여름무장성회를 시작으로 6일부터 9일까지 ‘2012 청소년 파워캠프’, 16일부터 18일 까지 ‘구세군 사관 헌신자캠프’등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구세군은 매년 개최되는 ‘릴레이’여름성회를 통해 구세군들이 신앙과 영성을 재무장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국구세군, 릴레이 여름성회 돌입

한국기독학생회총연맹이 최근 이사회를 열고 장병기 목사를 신임총무로 선임했습니다.. 장 신임 총무는 숭실대 철학과와 장신대 신대원을 졸업하고 KSCF에서 기관목회자로 안수 받아 2007년부터 경기도 광주의 지금여기교회를 담임하고 있습니다. 총무 임기는 4년으로, 취임식은 내달 10일 한국기독교회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KSCF, 신임총무 장병기 목사 선임

숭실사이버대학교가 2012년 2학기부터 교역자에게 학비감면 장학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기독교 정신에 바탕을 둔 숭실 사이버대학교는 목사, 강도사, 전도사 본인과 배우자의 경우 매학기 50% 학비감면 혜택을, 직계 자녀의 경우는 매학기 25% 학비감면 혜택이 주어지며 이러한 학교의 방침은 사회와 교회에 봉사할 지도자적 인재를 양성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숭실사이버大, 교역자 학비 50% 감면

생태 보전의 중요성을 깨닫고 하나님이 주신 아름다운 자연을 가꾸기 위한 제1회 청소년 서해안 살리기 생태수련회가 개최됐습니다. 한국교회희망봉사단과 기독교환경운동연대가 주최한 이번 수련회는 3일 동안 충남서산과 태안반도 일대에서 진행됐으며, 40여명의 기독청소년들이 참여해 창조세계의 신비와 하나님의 영성을 배웠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태안반도 청소년 생태수련회 열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