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문화가 소식’

2012-07-26

앨범 '화이트리본 밴드 VOL.3- 위대한로맨스', ‘디사이플스 썸머페스티발-스탠드업’, 전시 ‘서자현의 하말디·하말그 展’ (송은경)

문화가 소식입니다. 주님의 사랑을 강렬히 외치고 있는 앨범을 비롯해 디사이플스의 특별한 찬양예배와 사랑과 행복이 전해지는 전시회를 소개합니다.
--------------------------------------------------------------------
한국의 대표적인 크리스천 락 밴드 화이트리본의 세 번째 앨범이 발매됐습니다.

손성락 / 화이트리본 밴드
(어떤 마음으로 준비하신 앨범인지)

이번 앨범은 90년대 포스트그런지 락을 기반으로 오로지 드럼과 기타를 가지고 연주하며 화이트리본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곡들로 채워졌습니다.
앨범의 주제이자 타이틀 곡인 ‘위대한 로맨스’를 비롯해 예수님의 사랑을 강렬하게 외치는 ‘We Shout' 등 2년간의 준비기간 동안의 열정이 담긴 11곡의 찬양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손성락 / 화이트리본 밴드
(이번 앨범이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길 바라시는지)

-----------------------<<<화면전환>>>--------------------------------
새로운 처소에서 목요예배를 시작한 디사이플스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특별한 찬양예배를 한성교회에서 개최합니다.
'스탠드 업‘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찬양예배는 디사이플스의 찬양인도와 함께 사도행전 3장 6절의 말씀으로 청년들에게 강렬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입니다.
특별히 이번 예배는 디사이플스 라이브 실황 녹음도 진행되며, 드로잉퍼포먼스 팀 ‘드라폼’이 함께해 은혜와 감동을 더할 것입니다.
------------------------<<<화면전환>>>-------------------------------
행복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전시회 ‘하말디·하말그’ 가 빛 갤러리에서 전시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그리다’, ‘하나님의 말씀을 디자인하다’란 뜻을 가진 이번 전시는
그림을 통해 마음의 치유와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여인의 모습과 세잎 클로버를 통해 그동안 잊고 있었던 행복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행복-마음의 창을 열어보다’, 우리를 향해 보이시는 주님의 따뜻한 사랑이 느껴지는 ‘하늘 위를 보다’등 회화와 목탄 드로잉을 다양한 미디어 매체와 결합시킨 작품 70여 점이 전시됐습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