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Awakening 2012를 위한 연합 중보기도회

2012-05-15

앵커: 진주와 서부경남 복음화를 위한 대각성 연합집회인 Awakening 2012가 오는 10월 진주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데요. 진주성시화운동본부가 말씀과 기도로 어웨이크닝 대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남방송 박찬정기자가 전합니다.
---------------------------------------------

김일순 목사/Awakening 2012 실행위원
-간절한 마음으로 주님에 이름을 한번 부르고 2012 Awakening 집회를 위해서 기도하며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진주지역 성도 80여명이 오는 10월에 있을 어웨이크닝 2012 진주대회를 위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이들은 어웨이크닝 2012의 성공 개최를 비롯한 진주지역 복음화를 위해 7대영역의 기도제목을 놓고 한 마음 한 뜻으로 기도했습니다.

팽철수 목사/Awakening 2012 실행위원
진주에 성시화 중보기도는 진주 복음화를 위해서 서부경남 복음화를 위해서 또 낙후된 지역을 위해서 우리가 복음화하고 서로 연합하고 주님의 사랑을 나누는데 이 복음화가 시작됐습니다.

진주성시화운동본부 조영래 본부장은 “진주와 서부경남이 복음화 되기 위해서는 한 사람 한 사람이 성령으로 충만해야 된다”며 “어웨이크닝을 통해 성령 충만하여 진주 서부경남 복음화를 앞당기자”고 전했습니다.

조영래 목사/진주성시화운동본부 본부장
어웨이크닝 행사는 오는 10월 14일 인도네시아의 성령에 강력한 기름부음이 있는 에디레오 목사님을 모시고 10월 둘째 주일 오후에 모이게 됩니다. 진주시가 복음화 또 성시화 되는데 있어서 이 행사는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진주성시화운동본부는 Awakening 대회 전까지 매달 첫째 주 목요일 진주 칠암교회에서 목요 연합중보기도회와 목회자부부 세미나를 이어갈 계획입니다.

팽철수 목사/Awakening 2012 실행위원
앞으로 더 좋은 강사를 모셔서 부부세미나도 함께하고 10월 달에 있을 우리 진주성시화를 위해서 성공적으로 이루기 위해서 이 복음화 기도회를 개최해 나갈 그런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열리는 Awakening 2012 진주대회의 성공개최로 도시복음화를 앞당기길 원하는 성도들의 중보기도가 진주 땅에 널리 울려퍼지고 있습니다. CTS 박찬정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