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2-01-02



예장통합총회가 은퇴목회자 안식관인 공주원로원의 공개 매각을 확정했습니다. 공주원로원은 92년 충남 공주시로 이전한 후 100억원대의 증축으로 차입금에 대한 이자문제와 시설 운영에 어려움을 겪어 왔습니다. 예장통합총회는 원로원의 설립정신을 고려해 매각 대상을 산하노회와 교회 등으로 한정했으며 2월초 인수의향자의 사업설명서에 따라 매각을 결정할 계획입니다.
은퇴목회자 안식처 ‘공주원로원’ 매각

김재연 박사가 칼빈대학교 새총장으로 취임했습니다. 김재연 박사는 미국 퓰러신학대학에서 목회학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칼빈대 총장 취임 전까지 미국 LA에 있는 세계비전교회에서 담임목사로 사역했습니다.
칼빈대학교 총장에 김재연 박사 취임

전주 바울교회는 기독인재 양성과 문화사역 활성화를 위한 선교문화센터 신축기공예배를 드렸습니다. 지역 정계와 교계 인사,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성 전주지방회장 최병탁 목사는 "건강한 교회를 통해 기독인재 양성과 선교문화사역이 더욱 활성화되길 소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바울교회 선교문화센터는 건축면적 2850평으로, 지하 1층, 지상 7층 등 모두 8층으로 건립됩니다.
바울교회, 선교문화센터 신축기공예배

목포 양동제일교회는 목포역 광장 앞에서 밥퍼와 함께하는 사랑의 나눔 행사를 열었습니다. 이 날 행사에서는 300여 명의 노숙자와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와 방한복이 제공됐습니다. 양동제일교회는 매년 저소득층의 겨울나기를 위해 쌀과 김치, 연탄과 방한복을 나누는 등 다양한 섬김사역을 펼치고 있습니다.
양동제일, 노숙인과 함께하는 나눔 행사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