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성탄을 찬양으로 축하해요" - 대구CTS어린이합창단 성탄축하음악예배

2011-12-23


앵커: 대구CTS어린이합창단은 성탄절을 맞아 가족들을 초청해 함께 성탄을 축하하는 찬양예배를 열었습니다. 아기예수의 탄생을 알리는 성탄의 기쁜 메시지가 작은 천사들의 찬양으로 전해졌는데요. 대구방송 김태원 기잡니다.
--------------------------------------------------------------------
우리를 위하여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기자: 자녀들과 부모들이 성탄감사의 메시지를 선포하자, 찬양무대가 펼쳐집니다. 앙증맞은 율동과 흥겨운 리듬의 성탄캐롤이 울려 퍼지면서 스튜디오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한층 고조됩니다.
대구CTS어린이합창단은 성탄절을 맞아 '성탄축하 가족예배'를 열고 온가족이 함께 성탄의미를 되새기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이해순 단장 / 대구CTS어린이합창단
아기 예수님을 맞이할 마음의 준비를 하고 열심히 연습해서 이렇게 찬양할 수 있는 그런 자리를 마련했고요. 또 학부모들이 함께 해 주신 데에 대해서 너무 뜻 깊게 생각하고...

어린이들은 기쁘게 찬양을 연습하고 노래하면서 성탄절을 예배로 준비했고, 학부모들은 매년 성장해가는 자녀들을 보며 감사로 성탄을 맞이하고 또 한해를 마무리했습니다.

옥규리(초5), 남지민(학부모) / 대구CTS어린이합창단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찬양으로 축하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고 CTS단원 부모님들이 다 오셔서 찬양을 기뻐 봐 주셔서 기분이 더 좋았어요.

전운선(학부모), 정상미(중3) / 대구CTS어린이합창단
어린이합창단을 하면서 신앙적으로나 모든 면에서 우리 가정이 변하고 아빠도 교회에 대해 편안하게 받아들이고 많이 변한 애들 모습 보면서 감동받았어요.

올 한해 창단연주회를 비롯해 합숙캠프, 초청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찬양선교에 힘써 온 대구CTS어린이합창단은 내년 2월, 4기를 모집합니다. CTS 김태원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