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2011블레싱원주

2011-11-14



앵커 : 강원도 원주에서 나라와 도시를 축복하기 위한 연합철야기도회 '2011 블레싱원주'가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영서방송 박현영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
홍정길 목사 / 남서울은혜교회
살아계신 하나님께서 원주를 축복하시고 강원도가 축복의 도가 될 줄로 믿습니다.

기자 : 예배당을 가득 메운 사람들. 두 손을 모아 뜨겁게 기도합니다.
'2011 블레싱원주'가 원주시 400여 교회와 12개 원주시선교단체연합회 연합으로 원주제일장로교회에서 진행됐습니다.

박덕수 목사 / 블레싱원주 준비위원장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삶의 현장에서 의로운 삶, 정직한 삶을 살아가고 그리고 도시를 품고 기도할 때 이 도시가 하나님 기뻐하시는 도시가 되고 성장하고 발전하는 도시가 될 것이라는 것이죠

이번 2011블레싱원주에서는 원주시성시화 뿐 아니라 회개와 영적각성, 북한선교, 대한민국등 한국교회 현안을 놓고 11일 저녁 7시부터 다음날 새벽 6시까지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으로 마련됐습니다.

이상표 목사 / 원주시기독교연합회
잠언 11장11절에 정직한 성읍을 축복하면 복을 받는다고 말씀하셨는데 이 지역을 위해서 축복하고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 주의 놀라운 은혜를 우리에게 베풀어 주시리라고 믿습니다.

이종문 장로 / 학성장로교회
하나님께서 이 지역에 다시 한 번 또 은혜를 주시어서 또 어려운 가운데 회복되어 지고 또 원주 도시가 성시화 되어 지는 놀라운 은혜를 주시기를 기도하고 싶습니다.

특히 원주시선교단체연합회는 이번 기도회를 위해 원주시 25개 읍면동과 초·중·고·대학교, 선교단체연합회들의 현안을 조사한 '2011 원주시 기도정보책자'를 1만부 발간했습니다. CTS박현영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