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1-11-11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국민운동연합이 임원 취임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한국기독교지도자협의회 등 교계 기관과 인사들이 참여하고 있는 2018동계올림픽국민운동연합은 평창올림픽의 성공개최를 위한 시민운동은 물론 스포츠 인재 발굴과 지원 사업에도 협력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국민운동연합, 임원 취임

유니세프가 지구촌 어린이들을 위한 ‘카드쓰기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박동은 사무총장은 “올 연말, 손 글씨로 쓰인 카드를 통해 새로운 낭만과 감동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유니세프는 또, 유니세프 카드를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 전액을 지구촌 어린이를 위해 사용할 계획입니다.
유니세프, 지구촌 어린이 위한 카드쓰기

사회복지법인 하트하트재단이 ‘장애청소년 연합합창공연’을 펼쳤습니다. 이번 공연에는 하트하트오케스트라와 서울애화학교, 서울구암초등학교가 참여했습니다. 하트하트재단 신인숙 이사장은 “일반인 못지않은 실력을 갖춘 장애 청소년들의 연합 공연을 통해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시키고 소외된 사람들에게 희망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하트하트재단, 장애‧비장애 청소년 연합공연

교도소 수감자 출신들이 모여 미국 워싱턴DC에서 교도소 선교회를 창립했습니다. 미국 평화나눔공동체가 세운 노숙자교회에서 수감 경험이 있는 교인들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이번 선교회는 앞으로 수감자들을 위한 중보기도 운동, 격려편지보내기 등의 선교활동을 펼칠 계획입니다.
美 교도소 수감자들, ‘교도소 선교회’ 발족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