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도시-농촌교회 연합 영어캠프 - 온누리교회 통영 도산교회 연합으로 영어캠프

2011-08-05



네트웍 뉴습니다. 온누리교회 포인트파이브(POINT 5) 공동체가 경남 통영지역 교회와 연합해 지역학교와 함께 영어캠프를 열고있습니다. 경남방송 박찬정 기잡니다.
====================================================================
경남 통영에 위치한 도산초등학교. 고사리 같은 손으로 영어공부를 하는 모습이 진지하기만 합니다.
온누리교회 포인트파이브 공동체가 경남 통영 도산제일교회와 연합해 지역 초․중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영어캠프를 열었습니다. 포인트파이브공동체는 해외에서 거주하다 국내로 돌아온 사람들의 공동체로 작년부터 국내 미자립 교회와 시설 등에서 영어캠프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정재륜 목사 / 온누리교회 1.5세대 공동체 담당
그들(리턴드 디아스포라(returned diaspora))을 품고 사랑하고 건강한 신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한국에 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그리고 그를 통하여 하나님이 하는 여러 가지 일들 사역들 영어캠프등등을 할 수 있도록 우리가 연결해 주는 그러한 공동체입니다.(13초)
통영 도산제일교회는 온누리교회 청소년 선교부가 10년 동안의 통영 아웃리치(out-reach) 사역을 마치고 타 지역으로 사역지를 옮기게 됨에 따라 포인트파이브 공동체와 함께 여름성경학교의 대안으로 영어캠프를 마련했습니다.
지역 초․중학교 학생들과 교회학교학생 1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읽고 말하기, 미국문화 체험과 영어찬양 부르기 스포츠를 통한 체험학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습니다.
도산제일교회 김용진 목사는 비기독인 학생 뿐 아니라 제대로 교회에 다니지 않던 학생들까지 회복되는 기적을 체험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김용진 목사 / 통영 도산제일교회 담임
외국에 대한 경험도 간접적으로 느끼면서 영어 공부를 잘 할 수 있도록 되기를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이일을 통해서 이들이 예수그리스도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면 정말 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
CTS 박찬정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