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참된 길 여는 국가로” 국가조찬기도회 헌신예배

2011-07-25



지난 3월 국민화합과 경제번영, 한반도와 세계평화를 위해 기도했던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는 국가를 향한 전 국민의 마음을 모아줬는데요. 그 성과에 감사하고, 2012년 제44회 국가조찬기도회를 준비하는 헌신예배가 드려졌습니다. 최기영 기자가 전합니다.
--------------------------------------------------------------------
지난 3월 3일은 국가를 위한 기도를 통해 국민이 하나 된 날이었습니다. 그 날의 감동을 기억하고 감사하며 2012년 제44회 국가조찬기도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헌신예배가 드려졌습니다.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회장단과 이사 등 성도 200여명이 참석한 예배에서 덕수교회 손인웅 목사는 생명의 길은 빠르고 넓은 길 위에 있는 것이 아니라며 “주님의 가르침에 따라 느리고 좁은 길일지라도 좌우에 치우치지 않는 바른 길을 걸어가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손인웅 목사 / 덕수교회

이어 한국기독실업인회 회장 박래창 장로와 사단법인 가정문화원 이사장 두상달 장로가 차례로 나서 사회갈등 해결을 통한 대한민국의 번영과 참된 크리스천 지도자들이 세워지는 국가조찬기도회 준비를 위해 기도했습니다.

박래창 장로 / 한국기독실업인회 회장
정기선 장로 / (사)가정문화원 이사장

한편 특강에 나선 이배용 국가브랜드 위원장은 “이 땅에 민족의 지도자들이 탄생할 수 있었던 것은 사랑의 길을 열어 준 선교사들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역사의 교훈을 통해 하나님의 지혜를 배우는 크리스천 리더가 많아지길 소망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배용 / 국가브랜드위원장

하나님이 주시는 담대한 믿음으로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는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44번째로 막을 올릴 2012년 국가조찬기도회를 기대하는 한국교회와 성도들의 기도는 준비를 넘어 이미 현재 진행형입니다. CTS 최기영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