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1-06-23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 선거관리위원회는 제96회 총회 임원후보를 발표했습니다. 목사부총회장에는 구미 상모교회 김승동 목사, 대구황금교회 박무용 목사, 대구 성명교회 정준모 목사가 입후보 했습니다. 또 장로부총회장에는 염채화, 이완수 장로가, 부회계에는 임영식, 윤선율 장로가 등록했습니다. 예장합동 총회는 오는 9월 19일부터 23일까지 열리며 임원들은 제비뽑기로 선출됩니다.
예장합동 96회 총회 임원 후보 등록 마감

기독교대한성결교회는 농촌목회 활성화를 위한 ‘기성농촌목회자회'를 발족하고 초대회장으로 산수교회 이성호 목사를 선임했습니다. 20여명의 목회자로 구성된 기성농목은 목회와 함께 농사와 생명농업, 야생초 효소, 자연양계, 도농교류, 어촌복지 등 지역발전을 위한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농촌목회 활성화 위한 기성농목 창립돼

사랑과행복나눔은 22일 임시이사회를 열고 신임이사진을 발표했습니다. 이영훈 여의도순복음교회 목사 등을 포함해 이날 선임된 14명의 이사들은 “이사장 조용기 여의도순복음교회 원로목사를 중심으로 재단을 설립목적에 맞게 투명하고 공정히 운영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사랑과행복나눔은 2008년 조용기 원로목사의 은퇴 후 사역을 지원하고자 설립됐으며 1만5천여 건의 후원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사랑과행복나눔재단, 새 이사진 발표

한국청소년연맹이 2011년 제1회 임시총회를 갖고 한나라당 원내대표 황우여 의원을 총재로 재선임했습니다. 황우여 원내대표는 2008년부터 한국청소년연맹 총재로 활동해 왔으며, 이번 임시총회 연임결정에 따라 임기 3년의 총재직을 다시 맡게 됐습니다.
한국청소년연맹, 황우여 총재 연임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