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교육의 최종 목표, After this life!

2011-04-11



청소년기 미래에 대한 불안은 물론 꿈과 비전을 위해 고민하는 시긴데요. 청주의 한 교회에서는 청소년들을 위한 의미있는 컨퍼런스가 열렸습니다. 임철수 기잡니다.
--------------------------------------------------------------------
토요일 저녁. 청주시 분평동에 위치한 중부명성교회 예배당안에는 부모와 함께 자리한 청소년들이 눈에 띕니다. 비전과 꿈을 찾아 온 아이들입니다.

청주 중부명성교회는 2일과 9일 이틀 간, 청주지역 시민을 대상으로 컨퍼런스와 비전 특강을 열었습니다.
강사로 나선 전 미국 나사 연구원이자 한동대학교 김영길 총장은 "일반적인 세상 교육의 문제점을 언급하면서, "크리스천 청소년들의 바른 교육을 강조했습니다.

김영길 총장/한동대학교 총장
요즘에요, 교육이 뭐가 문제인지 아세요? 교육은 그냥, 밑에 바탕이 없이 그냥 지식만 쌓아 올라가는 거에요. 지식만 쌓아 올라가니 다 넘어지게 되어 있는 거에요.

또, "요즘은 교회 다니는 부모들까지도 세상 교육에만 관심을 갖고 있다며, "모든 지식의 근본은 하나님이심을 기억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뿐만아니라 참된 비전과 교육의 최종 목표는 하나님 안에서의 영원한 삶"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김영길 총장/한동대학교 총장
사실은요. After this life! 영원한 삶에 대한 준비가 교육의 기본 최종 목표가 되는거에요.
영원한 미래가 더 중요한 거에요!

송석홍 목사/청주 중부명성교회

성공을 좇는 경쟁만이 난무하는 현대사회 속에서 이번 컨퍼런스가 우리 청소년들에게 바른 비전과 꿈을 찾아주는 지름길이 되길 기대합니다.
CTS 임철숩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