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1-04-01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총회가 오는 4일 저녁 7시 연평도에서 연평교회 교인, 주민들과 함께 연평도 평화기도회를 개최합니다. 예장통합은 남과 북의 상호 신뢰를 회복하고 군사적 충돌을 피할 것을 촉구하는 한편, 평화협정체결과 남북의 평화 통일을 위해 기도회를 마련했습니다. 특히 연평도교회 복구와 지역선교를 위해 1천500만원도 전달할 계획입니다.
“예장통합, 4일 연평도 평화기도회 개최”

우리나라 최초의 사회복지관으로 시작된 태화복지재단이 창립 90주년을 맞았습니다. 태화복지재단은 전국 10개 사업기관을 포함 42개 사회복지관과 사회복지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회복지사업 개발, 해외복지사업 추진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특히, 4일 기념식에서는 ‘태화비전 2015’가 선포됩니다.
태화복지재단 창립 90주년 맞아 비전선포

한국기독교목회자협의회가 한국 교회의 현재를 진지하게 점검하고, 새로운 방향을 논의하기 위한 제18차 열린대화마당을 열었습니다. 한목협 손인웅 대표회장은 “한국교회가 자기반성을 통해 끊임없이 성찰하고 온전하게 섬기려는 노력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한국교회, 자정 능력을 점검한다“를 주제로 대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목협, 한국교회 점검 위해 대화마당 열어

제15회 헵시바워십센터 워십예배 ‘이 땅에 무너진 교회를 세우소서’란 제목으로 개최됐습니다. 헵시바워십센터는 “ 교회를 향하신 하나님의 만지심을 통해 완전한 회복이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워십예배를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뮤지컬 형식이 도입된 이번 워십예배에서는 무너진교회, 주님의 눈물과 사랑, 회복을 위한 간구 등 6가지 테마가 선보였습니다.
‘제15회 헵시바워십센터 워십예배’ 개최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