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1-03-07



세계복음주의연맹 WEA는 지난 2일 파키스탄 이슬라마바드에서 신성모독법 폐지 등 소수민족 인권과 종교 평화 등에 헌신하다 피살당한 샤바즈 바티 소수민족부 장관의 죽음에 대해 성명을 발표하고 애도했습니다. WEA는 성명에서 “이같은 무자비한 폭력을 가장 강력한 표현으로 규탄하고 파키스탄 정부는 범죄를 저지른 자를 반드시 의법 처리해 줄 것을 요구한다”고 밝혔습니다.
WEA, 파키스탄 바티 장관 피살 규탄성명

2011년 충남지방회 그리스도인대회가 명문그리스도의교회에서 열렸습니다. 그리스도교회협의회 충남지방회 11개 교회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예수사랑교회 이강평 목사는 “하나님에 대한 겨자씨만한 믿음만 있어도 우리는 삶에 놀라운 기적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2011 충남지방회 그리스도인대회’ 개최
대신대학교가 종합관 신축부지를 매입하고 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전재규 총장은 “이번 신축을 통해 신학대학원과 본관, 기도실 등이 새롭게 정비돼 영적지도자 양성이란 ‘대신비전2020’에 더 나아가게 됐다 "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사업실시 인가에 이어 5천평 가량의 시유지를 매입한 대신대학교는 올해부터 종합관 신축공사착공에 들어갈 계획입니다.
대신대, ‘종합관 부지매입 감사예배’ 드려

한국기독언론인연합회가 3월 모임을 갖고 언론을 통해 복음을 전파하는 기독언론인으로서의 사명을 다짐했습니다. 특히 이날 모임에서는 2010년 존경받는 한국인 특별대상을 수상한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양의 간증과 연주 시간이 마련됐습니다. 박지혜양은 “방황과 어둠 끝에서 하나님께 의지할 수 밖에 없었던 과거를 고백하며, 연주를 통해 살아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만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국기독언론인연합회 CJCK 3월 모임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