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1-03-02



재단법인 서울역노숙인선교연합회는 1일 설립예배를 드리고 노숙인들의 복지에 앞장 설 것을 다짐했습니다. 노숙자선교회 대표 최성원 목사는 설교에서 “소외되고 갇힌 자들에게 사랑을 나누라는 예수님의 말씀처럼 이들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했습니다.
서울역노숙인선교회연합회 설립예배 열려

한국기독교문화예술원은 기독교문화예술대상 5개 부문 수상자를 확정하고, 오는 31일 서울 장충동에서 시상식을 갖습니다. 수상자는 문학부문에 박종구 목사, 방송부문에 탤런트 이응경, 이원용씨, 연극부문에 김민정씨, 음악부문에 임청화 교수, 예술 교육부문에 신건 교수가 각각 선정됐습니다.
기독교문화예술대상 5개 부문 수상자 확정

한국심상심리치유센터 '공간 쉼'의 개소기념 음악회가 열렸습니다. 전남 여수시 학동에 위치한 한국심상심리치유센터 <공간 쉼>은그레이스예술치유협의회가 클래식과 CCM을 기반으로 상담과 음악을 통한 치유사역을 감당하는 한편 기독문화 보급을 위해 설립됐습니다.
한국심상심리치유센터 '공간 쉼' 개소 음악회

셈의 장막 경남지부가 주최한 우리가락 3분박 찬양집회가 진해중부교회에서 열렸습니다. 21세기 예배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열린 이번 집회에서는 우리가락 3분박을 통한 찬양들이 소개됐습니다. 셈의 장막 대표 손해석 목사는 "우리 민족의 잃어버린 3분박을 회복해야 한다"며, "마지막 때 강력한 영적무기로 사용할 것"을 주문했습니다.
셈의장막 ‘우리가락 3분박 찬양집회’ 개최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