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1-02-21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 제59회 이영훈 회장 취임 감사예배가 오는 24일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립니다. 이번 예배에는 교회협 김영주 총무의 인사말과 여의도순복음교회 조용기 원로목사의 설교, 영등포교회 방지일 원로목사의 축복기도 등의 순서로 이어질 예정입니다. 한편 교회협은 지난달 28일 제59차 실행위에서 신임회장으로 기하성 연합회장인 이영훈 여의도순복음교회 목사를 선임했습니다.
교회협, 24일 이영훈 회장 취임 감사예배
부산기독교장로총연합회는 제14회기 정기총회를 동부교회에서 가졌습니다. 이날 총회에서는 신임회장에 동부교회 공상호 장로가, 차기회장에 백합교회 오순곤 장로, 사무총장에 거제교회 문태욱 장로가 선출됐습니다. 부기총은 3월 1일 구국기도회를 갖고 2011년 회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계획입니다.
부기장총 총회, 신임회장에 공상호 장로

한국기독교가정생활협회가 제56회 총회를 갖고 2011년 사업계획을 확정했습니다. 가정생활협회는 ‘자녀를 행복하게, 부모를 건강하게’라는 주제로 가정평화캠페인을 실시하고, 가정평화상, 장한어머니상을 선정하기로 했습니다. 또 2012년판 가정예배서를 출판․보급하기로 했습니다.

한국기독교가정생활협회 56회 총회 가져

청소년 세대의 지역교계문화 발전을 위한 제1회 CYA 청소년 찬양 워십댄스 경연대회가 전남기독교청소년협의회가 주최로 여수시민회관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대회에는 예선을 통과한 전남 동부지역 교회 10개 팀이 찬양과 워십댄스 등으로 경합을 벌였습니다.
제1회 CYA 청소년 찬양 워십댄스 경연대회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