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1-01-20



대한성서공회는 한글성경 완역, 출간 100주년인 올해를 기념해 선포식을 가졌습니다. 이사장 김순권 목사는 “1911년 구약성경이 한글로 완역돼 출간됐다”며 “한글성경은 한국교회 연합과 신앙성장을 이끌고 한글보급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전했습니다. 전세계 성경번역과 출판, 반포에 힘쓰고 있는 대한성서공회는 앞으로 디지털성경 개발과 스마트폰, 소셜미디어 등을 통한 성경보급에 힘쓸 예정입니다.
대한성서공회 ‘한글성경 100주년 선포식’

한국생명사랑복지회는 19일, 시무예배와 정기총회를 가졌습니다. 덕하교회 김형태 목사는 “속사람이 죽고 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살자"고 강조했습니다. 2001년 설립된 한국생명사랑복지회는 임종을 앞둔 암환자들에게 신체적, 정신적, 영적인 도움 제공과 전문 호스피스 봉사자 양성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생명사랑복지회 정기총회 19일 열려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는 목회자 자녀 230여명을 대상으로 ‘비전 컨퍼런스’를 개최했습니다. 스캇브래너 목사와 이재환 선교사, 김성애 목사, 황성은 목사가 강사로 참여한 이번 컨퍼런스에서 목회자 자녀들은‘부모님 목회에 든든한 동역자가 될 것’을 다짐했습니다. 한편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는 오는 8월 영국에서 ‘비전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제4차 전국 목회자자녀 비전컨퍼런스

한동대학교는 재학생과 졸업생의 진로를 위한 제1기 한동멘토링 아카데미를 개최했습니다. 2박3일동안 열리는 이번 아카데미는 청년들에게 자신의 비전을 발견하고 크리스천의 직업과 소명을 갖게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대기업과 국가기관, ngo단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사하고 있는 한동대 멘토들은 재학생들에게 직장생활과 신앙, 대인관계 등 실제적인 노하우를 전했습니다.
진로위한 ‘제1기 한동멘토링 아카데미’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