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1-01-14


한국기독교교단협의회가 신임 대표회장을 선임하고 축하감사예배를 가졌습니다. 제 25대 대표회장으로 취임한 예장동신 총회장 최상열 목사는 "구제역 등 국가적 위기 속에서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독교인들의 기도"를 강조했습니다. 또 "농어촌 교회와 군`경 선교, 소외된 이웃을 위한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교단협 대표회장으로 최상열 목사 취임

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회는 14일 신년하례를 갖고, 제12회기 신임 대표회장에 보수합동총회 이광용 목사를 선임했습니다. 이광용 대표회장은 "예장연이 한국교회를 위해 더 많은 일을 감당하는 해로 만들 것"이라며, "여전도회와 부흥강사회를 조직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예장개혁연합총회 이성현 목사, 예장개혁연합 이강익 목사 등 4명을 신임 상임회장에 추대하는 등 임원과 지도위원 위촉식도 가졌습니다.
예장연 12회기 대표회장에 이광용 목사

국제사랑재단이 제6회 정기총회를 갖고 올 한해 사업을 확정했습니다. 국제사랑재단은 북한지원 사업으로 사랑의 빵집을 운영하고 함경북도와 양강도 일대 어린이 구호를 위해 매일 1500개의 빵을 공급하기로 했습니다. 또 동남아와 동북아지부를 중심으로 교회사역과 농업사역, 교육사역 등을 전개하기로 했습니다.
국제사랑재단 총회, 2011년도 사업 확정

마산기독교연합회는 13일 신년하례예배를 열었습니다. 설교를 맡은 마산삼일교회 박충렬 목사는 "모세는 모든 어려운 문제를 하나님께 맡기고 오로지 순종하는 사람이었다"며, "모세처럼 순종한다면 하나님께서 우리를 높이시고 은혜도 주실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마산복음화와 지역교회 부흥을 위해 함께 기도했습니다.
마산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예배 드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