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1-01-11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제105년차 총회가 교단 창립주간에 맞춰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신대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총회선거에는 목사 부총회장 3명, 장로 부총회장 2명, 총무에 3명이 예비 등록을 마친 상탭니다. 예비입후보자들은 입후보 당사자의 공식 행사 외에 다른 행사나 모임에는 일절 참여할 수 없습니다.
기성 제105차 총회 서울신대 5월24-26일

한국교회평신도단체협의회가 새롭게 비상하는 협회를 위해 2011년 감당해야 할 사명을 확인하는 신년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대표회장 김원래 장로등 150여명의 평신도 사역자들이 참가한 예배에서 성림교회 진용훈 목사는 “하나님께 받은 직분과 사명을 마음에 다시 세우고, 본분으로 돌아갈 때 마귀와 싸워 승리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국평신도단체협의회 신년감사예배 드려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가 최근 정부가 발표한 종합편성채널 선정에 대한 토론회를 개최했습니다. 토론회에서는 종편채널의 선정과 확대로 방송환경과 광고 시장이 급격히 변화할 것이라는 주장이 대두됐습니다. 또 이러한 변화는 프로그램제작사 즉 PP사는 물론 기존의 지상파 채널에도 많은 영향을 줄 것이라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교회협, 종편채널 선정에 대한 토론회 개최

교회 성장을 돕는 ‘선데이 축제 전도컨퍼런스’가 열렸습니다. 한국도농선교회 최원수 장로는 “ 전도는 불신자 기도부터 시작되는 것”이라면서 “사랑으로 관계를 맺고 양육해 천국의 열매를 거두는 일에 힘을 쏟자”고 당부했습니다. 이어 아파트, 노방 전도 방법과 교회정착 노하우 등을 전했습니다.
교회성장 돕는 ‘선데이 축제 전도컨퍼런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