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0-10-28



교회건축의 효과적 지원을 위한 연합회가 창립됐습니다. 창립식에서 한국교회건축관리연합회는 “한국교회 교회건축에 따른 문제점을 해소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고자 연합회를 창립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습니다. 한국교회건축관리연합회는 상임고문에 한강교회 원로 신신묵 목사를, 대표회장에 서울중아교회 장영기 목사를 각각 선임했습니다.
한국교회건축관리연합회 창립식 가져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 장애인위원회와 일본그리스도교협의회 장애자문제위원회 주최로 '한일NCC 장애인교류세미나'가 부산 해운대구에서 열렸습니다. 예배에서 교회협 권오성목사는 "장애는 삶의 짐이 아니라 우리 삶의 여러 모습 중 하나"라며 "예수님 사랑으로 서로 짐을 나누려는 마음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한일 교회협은 2002년부터 2년마다 한일장애인교류세미나를 공동주최하고 있습니다.
2010 한일NCC 장애인교류세미나 개최

기독경영연구원과 한국기독실업인회가 ‘기독경영이란 무엇인가’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고려대 배종석 교수는 “기독경영의 성경적 핵심원리는 창조와 책임, 배려와 공의, 신뢰.”라며, “청지기적인 자세로 하나님과 사람을 섬기는 기업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기업이 문화와 가치관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일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창조 . 책임 . 배려 . 공의 . 신뢰로 경영"

호남신학대학교는 학교축제인 갈멜제 행사 일환으로 '제 25회 ccm창작 복음성가 경연대회'를 마련했습니다. 예선을 통과한 7개팀은 다양한 장르의 자작곡을 선보인 가운데 금상은 손호성 외 5명의 '하나님의 기도, 하나님의 눈물'이 은상은 박지연 외 5명의 '주를 향한 노래', 동상은 강동원 외 3명의 '다시 부를 그 이름'이 수상했습니다.
호남신대 제25회 CCM창작 복음성가대회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