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0-10-15

'서울G20 정상회의 성공을 위한 경기도민기도회'가 한국미래포럼 주최로 15일 경기도 교계 지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김문수 경기도지사와 염태영 수원시장등 각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말씀을 전한 한기총 증경대표회장 길자연 목사는 '이 시대는 갈등의 세대라며 모든 갈등은 하나님께서 해결해주시며 G20의 성공적 개최는 이 갈등이 봉합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서울G20 정상회의 성공을 위한 경기도민기도회
예장통합 진주노회가 제97회 1차 임시노회와 목사 안수식을 14일 산청교회에서 가졌습니다. 안수식에서 전 노회장 산청교회 김재봉 목사는 “목사의 직분은 하나님의 일을 받들어 양 무리를 이끄는 것"이라며 “늘 기도로 하나님과 소통하라”고 당부했습니다.
예장통합 진주노회 임시노회 및 목사 안수식

대구성시화운동본부는 13일, 성시화대회를 위한 기자간담회를 가졌습니다. 올해로 열한번째인 대구성시화대회는 11월 3일 성시화연합예배를 시작으로 각 직능별 행사를 가지며, 특히 대구선교역사의 재조명을 위한 포럼과 여성기독CEO지도자를 위한 여성지도자세미나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대구성시화운동본부 성시화대회 기자간담회

국내 최초 바리스타가 출시한 커피브랜드 가배두림이 부산지역에 첫번째 체인점을 오픈했습니다. 오픈예배에서 수영로교회 김기봉 목사는 "시작함에 있어 돈보다는 사업을 통해 끼칠 선한 영향력을 우선시 한다면 하나님께서 반드시 축복으로 이끄실 것."이라 격려했습니다. 한편 가배드림은 커피수익 일부를 CTS부산방송 영상선교사역을 위해 후원키로 했습니다.
가배두림, 부산지역 첫 번째 체인점 오픈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