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2010서울국제기독엑스포 - 다니엘전자성경·4D체험버스

2010-10-14



기독교 건축과 교육, 산업 등 다양한 정보와 물품이 모이는 서울국제기독엑스포2010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엑스포에 참여하는 단체와 기업 중 눈여겨 볼만한 곳들을 소개해 드릴텐데요. 오늘은 다니엘 전자성경과 4D(포디)체험버스입니다. 박새롬 기잡니다.
----------------------------------------
다니엘은 성경과 찬송가 음원을 제작하고 전자성경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개발하는 전자성경전문업체입니다. 지난 3년 동안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선보이며 5만대의 전자성경을 보급했습니다. 최근 출시된 다니엘프리미엄전자성경의 가장 큰 장점은 타제품과 달리 절단위 검색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또 시력이 약한 고령자들을 위해 글자크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전에 읽거나 들었던 부분을 이어서 들을 수도 있습니다. 개역개정·우리말성경·NIV영어성경의 음원과 텍스트가 들어있으며 새찬송가와 복음성가도 수록돼 있습니다. 특히 찬송가MR이 있어 가정예배에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은 차별화되는 특징입니다.

정용진 대표 / 다니엘전자성경

주식회사 정운은 이번 엑스포에 4D체험버스를 선보입니다. 버스 안에 4D영화관을 꾸민 것은 세계 처음으로 국내 순수기술로 개발됐습니다. 3D입체영상에 맞춰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체험의자와 번개, 바람 등 촉각과 후각을 자극하는 특수효과는 마치 영화 속에 들어간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킵니다. 영화내용은 아름다운 숲속과 장난감 나라 등 주로 자연환경과 친구들과의 우정을 그렸습니다. 앞으로 성경인물과 기독교적 메시지를 담은 컨텐츠도 개발할 예정이어서 교회교육을 활성화시키는 효과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빈용기 대표 / (주)정운

다양한 기독교 정보를 접할 수 있는 2010서울국제기독엑스포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일산킨텍스에서 열립니다. CTS박새롬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