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0-10-04



부산 벡스코 CBMC 창립총회가 CTS부산방송 부산복음화 영상선교센터에서 열렸습니다. 부산동삼교회 손동후 목사는 “기업CEO들이 복음증거자로 거듭날 때 많은 영혼을 구원할 수 있다"며 “부산 벡스코CBMC지회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부산벡스코 창립총회 회장으로 부산 동삼교회 천종태 장로가 추대됐으며 부회장에 수영로교회 임미영집사, 성안교회 조강우 집사가 각각 선임됐습니다.
부산벡스코CBMC 창립총회, 회장 천종태 장로(영상)
울산기독교비상대책위원회는 지난 7월부터 이어온 KTX 울산역(통도사) 부기명치 폐기운동에 관한 경과보고와 기도회를 3일 울산 대영교회에서 가졌습니다. 예배에서 대구기독교총연합회 회장 이흥식 목사는 "이번 KTX울산역 부기명칭 폐기 운동을 계기로 울산교계가 시정에 더욱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며 “종교편향적인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교회와 성도가 하나돼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KTX 울산역 부기명칭 폐기 경과보고 연합예배(영상)
교회갱신을위한목회자협의회 대구경북지역협의회는 4일 ‘크리스천 리더십 코칭세미나’를 열었습니다. 2백여 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한 이날 세미나에는 2010년 두란노사역축제 강사이자 11년간 덴마크 재무상을 지낸 커트 요한슨이 강사로 나와 크리스천 리더양육과 목회자 리더십에 대한 강의를 펼쳤습니다.
교갱협 대구경북지역 크리스천 리더십 세미나(영상)
월간지 신앙세계가 창간 50주년, 500호를 기념해 ‘한반도 기독교 통일포럼’과 ‘통일문학상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21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리는 통일 포럼에는 각 교계 지도자와 통일전문가들이 참석해 기독교 통일론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와 함께 통일 문학상 공모전도 진행합니다. 주제는 통일의 당위성과 분단의 비극 등을 배경으로 기독교 가치관과 정서를 내포하는 내용이며 마감일은 2011년 2월 15일까지입니다.
<신앙세계>, 21일 통일포럼 ‧ 통일문학상 공모전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