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0-10-01



2010 성서한국 인천부천대회가 '부르심, 당신을 향한'을 주제로 인천 새빛교회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대회에는 일산은혜교회 강경민 목사, 인천대 김홍섭 교수 등이 나서 기독교 세계관, 사회적 기업에 대해 강연했습니다. 청년대학생을 중심으로 사회선교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성서한국은 전국대회와 지역대회를 격년제로 개최하고 있으며, 짝수해인 올해 전주, 대구, 인천 3곳에서 지역대회를 개최했습니다.
‘2010 성서한국 인천부천대회’ 개최돼

대구 동산의료원은 개원 111주년을 맞아 '새로운 선교지 대구의 영적회복과 부흥을 위해' 선교특강을 개최했습니다. 강사로 나선 마펫 선교사는 "예수의 마음을 품고 지역을 섬기는 삶이 되자"고 전했습니다. 동산의료원 제7대 병원장을 지낸 마펫 선교사는 45년간 한국에서 의료선교사로 활동했습니다. 동산의료원은 개원 111주년 기념 교직원수양회와 신앙강좌 등도 개최할 예정입니다.
동산의료원 111주년 기념 선교특강

'제1회 대한민국 장애인음악제'가 30일 경기도문화의전당에서 개최됐습니다. 음악제에서는 전국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공모한 창작시에 곡을 붙인 노래들이 공연됐으며, 시각장애 바이올리니스트 김종훈 교수의 축하공연이 이어졌습니다. 대회장 정미경 국회의원은 “이번 음악제로 장애인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제1회 대한민국 장애인음악제’ 성황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진주남노회가 ‘교회지도자 영성수련회’를 고성교회에서 가졌습니다. 강사로 나선 연신교회 이순창 목사는 “우리 자신이 바로 축복의 주인공”이라며 “하나님이 우리를 쓰시고자 할 때 기쁨으로 그 일을 감당하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한소망교회 류영모 목사와 박승천 장군이 참석해 교회지도자들을 위로하고 격려했습니다. 예장통합 ‘교회지도자 영성수련회’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