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교회교육 프로그램 한 자리에” - 교회교육엑스포 2010 예고

2010-09-29



오는 10월 4일 개최를 앞 둔 ‘교회교육엑스포2010’이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한국교회 성도들을 맞이할 준비가 한창인데요. 특히 미자립교회와 농어촌교회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합니다. 최기영 기잡니다.
--------------------------------------------------------------------
다음 주 개최를 앞 둔 ‘교회교육엑스포2010’의 콜센터. 참가 문의와 프로그램 관련 문의 전화로 쉴 새 없이 상담이 진행됩니다. 지난 해 엑스포에 참가했던 교회와 기관은 물론 미자립 교회와 농어촌 교회들의 등록 문의가 주를 이룹니다. 3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교회교육 사역자들에게 비전과 사명을 제시할 특별집회, 문화와 영성, 관계를 비롯해 다섯 주제로 구성된 체험강의, 우수사례공모전과 문화전시 등 각지에서 이뤄지는 교회교육 현장을 한 자리에서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됐습니다.

최성민 목사 / 명성교회 교육부 담당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교회와 학교, 교육관련 기관 등 총 46개 단체가 참여해 세대와 지역, 분야를 뛰어넘은 다양한 교회교육 방법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특히, 참가비가 없는 행사로 준비돼 미자립 교회들의 참여를 확대했으며, 농어촌 교회의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숙식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최성민 목사 / 명성교회 교육부 담당

시대에 따라 변화를 요구하는 교회교육.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모아 전 세계에 전파하고, 한국교회학교의 성장을 이끌어갈 ‘교회교육엑스포 2010’ 행사에 성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CTS 최기영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