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0-06-29



부산진 일신여학교가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총회의 결정으로 한국기독교사적지 제7호로 지정됐습니다. 1895년 호주선교부에 의해 개교한 부산진 일신여학교는 부산, 경남지역 신여성교육의 근원지로 역사, 교육적 가치를 인정받아 한국기독교사적지로 지정된 것입니다.
부산진일신여학교, 기독교사적지 지정(영상)

미국 복음대학교가 부산 포도원교회 김문훈 목사에게 명예신학박사 학위를 수여했습니다. 학교측은 김문훈 목사가 개혁주의 보수 성향의 영감있는 설교와 영적 리더쉽으로 포도원교회 부임 10여년만에 약 20배에 달하는 대형교회로 부흥시킨 업적을 인정해 명예신학박사학위를 수여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김문훈 목사, 명예신학박사학위 취득

‘생명을나누는사람들’이 소아암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해 후원 결연식을 가졌습니다. 부천복지감리교회에서 진행된 이번 결연식에는 목회자와 성도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홍보대사 탤런트 김명국 집사 등이 함께해 사랑의보금자리에 입주해 있는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기도와 후원을 당부했습니다.
‘생명을나누는사람들’, 소아암 돕기 결연

CCC 2010전국대학생 여름수련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첫날 저녁집회에서 한국CCC대표 박성민 목사는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인생을 명작으로 만들어 가신다고 강조하며, 하나님의 섭리에 인생을 맡기는 믿음의 청년이 되길 당부했습니다. 강원도 평창에서 진행되고 있는 ccc의 이번 수련회는 다음달 2일까지 계속됩니다.
CCC 여름수련회 강원 평창서 열려(영상)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