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한국전쟁 상기 연합기도회 / 인기총, 6.25특별연합새벽기도회

2010-06-25

오늘은 6.25 한국전쟁 60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전국적으로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됐는데요. 분당에서는 한·미 참전용사들이 함께한 가운데 연합 예배가 열렸습니다.

새에덴교회에서는 한국전쟁상기 평화기도회가 한·미 한국전 참전용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기도회는 새에덴교회 소강석 목사의 환영사와 축하공연, 기념 기도회로 진행됐습니다.
이명박 대통령과 미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서진으로 된 메시지 통해 참전용사들의 헌신을 격려했으며, 한미 동맹과 우호를 위한 굳건한 의지를 표했습니다.
평화기도회에는 스티븐스 주한미국대사를 비롯해 이상득, 김형오, 김영진 의원 등 정관계 인사들이 참석해 한반도의 평화와 참전용사들의 헌신을 기념했습니다.

-------------------와이퍼---------------------

인천광역시에서도 새벽부터 국가안보를 위한 6.25특별연합기도회가 열렸습니다.
인천광역시기독교총연합회가 주최한 기도회에는 인천교계지도자와 성도 등 1천5백명이 참석했습니다.
인기총 장자옥 회장의 설교 등으로 진행된 기도회에서 인기총은 6.25참전용사와 유가족에게 위로금 전달했으며, 국가 안보를 위한 선언문을 발표하고 북한동포의 인권탑압 중단과 천안함사건에 대한 사죄, 대북정책에 대한 정부의 의연한 대처 등을 촉구했습니다.

DVE 6.25 한국전쟁 발발 60년
제 60주년 한국전쟁 상기 평화기도회 / 24일 / 새에덴교회
한·미 양국 동맹과 우호 다져
-------------------------------------------------------------------
국가안보를 위한 6.25특별연합새벽기도회 // 25일 / 자유공원
유가족와 참전용사에게 위로금 전달
CTS인천방송
영상취재 지동호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