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0-06-11

지방자치제 출범 이후 첫 재선에 성공한 오세훈 서울시장 당선 감사예배가 열렸습니다. 감사예배에는 한기총 대표회장 이광선 목사를 비롯해 부흥교회 김성식 목사 등이 참석했습니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많은 것을 깨달았다”며“더 많이 소통하고 일하라는 뜻으로 알고 서울을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도시, 한 명 한 명의 서울 시민들이 행복한 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오세훈 서울시장 재선 감사예배 열려(사진)

전문직 기독여성들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체 국제소롭티미스트 한국협회 한양클럽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한양클럽 김태련 회장은 “서울클럽에 이어 1970년 두 번째로 설립된 한양클럽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에 대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왔다”면서 “주어진 사명을 즐겁고 기쁜 마음으로 감당하는 ‘최고의 여성’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소롭티미스트 한양클럽 40주년 기념식(사진)

비전케어서비스가 한국전 참전 60주년을 기념해 12일부터 26일까지 아프리카 에티오피아에서 무료개안 수술캠프를 엽니다. 한국전 참전용사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이번 캠프에는 5명의 안과 전문의를 포함해 30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합니다. 수술은 수도 아디스 아바바 라스데스타 정부병원과 코이카 모자보건센터에서 진행됩니다.
비전케어, 참전용사 무료개안 수술 실시(영상)

미국 종교비영리재단 ‘다이내믹 크리스천 세계선교재단’의 설립 30주년 기념예배가 종로 여전도회관에서 열렸습니다. 예배에서 김경수 CD&DC 이사장은 하나님을 두려워할 수 있어야 하나님을 먼저 경배하고, 순종하게 된다”며 “인간을 앞세우거나 돈을 앞세우지 않고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30주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다이나믹크리스천선교재단, 설립 30주년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