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0-03-03


예장통합 총회가 칠레 지진 긴급구호를 위해 3만 달러를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예장통합은 칠레 영락교회와 연계해 긴급구호전문 실무자를 급파해서 긴급구호를 진행하고 추후 지원계획도 세워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예장통합 아이티 지진 구호헌금은 현재까지 2300여 교회에서 27억 5천만 원이 모금됐습니다.
예장통합 칠레 긴급구호 3만 달러 지원(영상)

한국과 베트남 수교 18주년을 기념하는 채러티 페스티발이 17일부터 24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국제문화교류기구 더 프레즌트 주관으로 개최됩니다. 더 프레즌트는 “한국인들의 베트남에 대한 사랑을 전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한베미술작가교류전, 한국전통김치한마당, 한베전통의상패션쇼 등 풍성한 볼거리가 제공된다”고 전했습니다.
한•베 수교 18주년 ‘채러티 페스티벌’ 개최(영상)

사단법인 10대들의둥지는 ‘2010년 라이즈업 605틴즈페스티벌’을 위한 킥오프를 가졌습니다. 참석한 울산지역 목회자와 청소년 사역자들은 라이즈업 울산의 복음사역과 비전을 공유하고, 교회와 학교간 협력사역을 논의했습니다. 특히 4월과 5월에는 행사준비를 위해 지역교회 순회예배와 청소년새벽기도회, 교회연합집회가 진행됩니다.
‘라이즈업 울산 605틴즈페스티벌’ 킥오프(영상)

홍성교도소 경교대교회가 운영하는 브니엘성경대학이 제13회 졸업식을 개최하고 15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습니다. 브니엘 성경대학은 1998년 6명의 대원이 졸업한 이래 현재까지 278명이 졸업했습니다. 교정역사상 최초로 교도소 안에 세워진 경교대교회는 교도소 내 복음화를 위해 경비교도대원을 대상으로 성경대학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홍성교도소 경교대교회 성경대학 졸업식(영상)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