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0-03-02


정상운 현 성결대 총장이 제 6대 총장으로 재선임됐습니다. 예수교대한성결교회 총회는 최근 실행위원회를 개최하고 정 총장 선임에 대한 인준을 만장일치로 의결했습니다. 정 총장은 성결대를 졸업하고 성결대 신학대학장, 신학대학원장, 교목실장을 거쳐 2006년 성결대 총장으로 재임해 왔습니다.
성결대 정상운 총장, 6대 총장에 재선임(CG)

성남 제일감리교회가 ‘성남국제교육원 개원식과 장로·권사 취임감사예배를 가졌습니다. 이대엽 성남시장 등 정교계 인사들이 참석한 예배에서 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는 "소명을 다하는 임원들이 되길, 또 성남국제교육원이 세계적 리더를 양성하는 귀한기관으로 거듭나길“ 격려했습니다. 성남국제교육원은 저렴한 수업료와 원어민 강사의 전문적 수업을 통해 소외계층에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교육기회를 제공합니다.
소외계층 교육 위한 성남국제교육원 개원(영상)

군산시샬롬축구선교회는 ‘제11회 군산시 공무원 초청 축구대회’를 개최했습니다. CTS전북방송 군산 운영이사장 강계선 목사 등이 참석한 이날 대회에서는 군산시청과 교도소, 경찰서 등 6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군산시청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특히 출전팀들은 각자 준비한 장학금을 월드비전 군산FC 축구부에 전달했습니다.
제11회 군산시 공무원 초청 축구대회 열려(영상)

국제로타리 창립 105주년 기념 외국인 노동자 무료전용의원과 다문화 가정을 돕기 위한 콘서트가 열렸습니다. 방글라데시, 스리랑카 등 외국인 노동자가 초청된 이날 콘서트에서는 코리아W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사랑으로 한마음’ 콘서트는 2005년부터 외국인노동자 무료전용의원 기금 마련을 위해 시작됐습니다.
외국인노동자 무료전용의원 기금마련 콘서트(영상)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