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0-02-19


오늘의 단신

한국노인복지선교협의회가 노인문화도시 건설을 위한 조찬기도회를 100주년기념관에서 가졌습니다. 노인복지선교협의회 최고위원 김동권 목사는 “혼탁한 세상 속에서도 주의 은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말씀 중심의 신앙 때문”이라고 전했습니다. 참석자들은 노인복지정책 개발, 노인복지지도자 육성 등을 위해 합심 기도했습니다.
한국노인복지선교협의회 조찬기도회(영상)

7년 전 분립됐던 울산광역시기독교총연합회와 울산시교회협의회가 전권위원회 협의 끝에 단일화를 결의하고 총회를 열었습니다. 울산지역 교계지도자 80여명이 참석한 총회에서는 신임회장으로 중앙감리교회 심광민 목사가 선출됐습니다. 울산광역시기독교연합회는 부활절연합예배를 시작으로 530여 지역교회 연합을 통한 울산복음화에 전력할 방침입니다.
울산광역시기독교연합회 첫 총회(영상)

대전기독교연합회는 아이티 구호기금 4천5백여만원을 월드비전에 전달했습니다. 대전기독교연합회장 김용호 목사는 “우리의 작은 정성이 절망에 빠져있는 아이티에 큰 힘과 소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밭제일교회를 비롯한 대전의 교회와 성도들을 통해 모금된 성금은 아이티 재난민을 위한 임시 거처 마련과 의료 보건 활동 등에 활용될 계획입니다.
대전기독교연합회 아이티 성금 전달(영상)

대학·청년을 위한 대화법세미나가 18일 대전 영락교회에서 열렸습니다. 강사로 나선 크리스천 결혼준비학교 이정현 대표는 “하나님은 사람이 말 한대로 행하신다”며 “말에는 힘이 있어 어떤 말을 하며 사느냐에 따라 인생이 바뀔 수 있다”고 강조 했습니다.
‘대학·청년 위한 대화법 세미나’ 개최(영상)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