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풍성한 CTS설특집

2010-02-11


CTS에서는 다양한 설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한국교회를 이끌어 온 방지일 원로목사, 조용기 목사와의 대담은 물론 선교사역을 다룬 감동적인 다큐 등이 준비됐는데요. 정희진 기자가 전합니다.
-----------------------------------------------------------------
한국교회의 최고령 원로 목회자인 방지일 목사 가족을 만나는 이 14일 주일 오후 5시, 15일 월요일 오후 11시 30분 방송됩니다. 올해로 100세가 된 방지일 목사와 가족들이 출연해 목사 20여명을 배출하고, 아들이 미국에서 역사학자로 국민훈장을 받는 등 믿음의 명문가를 이루게 된 신앙원칙을 이야기합니다.
SOT 방지일 원로목사 / 영등포교회
믿음은 알고 믿는 것은 지식이지 신앙이 아니에요 신앙은 믿고 아는 것이에요. 믿고 알아야지 알고 믿으려고 하면 그것은 신앙이 아니고 지식이에요

에서는 차례와 제사 문제에 기독교적 해법을 제시합니다. 성경적인 추모예배 모델과 함께, 믿지 않는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천 명절문화 만들기를 제안하며, 13일 토요일 오후 7시 30분과 16일 화요일 새벽 2시에 방송됩니다.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목회자, 조용기 목사와의 대담도 방송됩니다. 12일 금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으로, 조용기 목사의 52년 사역과 인생, 한국교회를 향한 바람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한편 다양한 선교 프로그램들도 마련됐습니다. 성지순례다큐멘터리, 新바이블루트 <사도바울의 흔적을 따라서>는 그리스와 터키, 이스라엘과 이탈리아 로마까지 2만 KM에 달하는 사도바울의 사역 경로를 되짚어보며 선교에 대한 교훈과 감동을 전합니다. 선교다큐드라마 <그물이 찢어지다>는 100여년 전 보장된 안락한 삶을 포기하고, 지구 반대편 중국인들과 살며 사역했던 영국 선교사 제임스 프레이저의 헌신적인 선교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13일 토요일 오후 12시, 15일 월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됩니다. CTS의 찬양프로그램 <내영혼의 찬양>에서는 국악찬양 사역자 라파금, 장애인 찬양팀 소리보기 등의 아름다운 찬양을 통해 설연휴를 풍요롭게 채워 줄 것으로 보입니다. CTS 정희진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