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0-02-11

대학생 문화 NGO인 한국대학생대중문화감시단이 ‘14회 캔들데이 캠페인’을 명동에서 개최했습니다. 캔들데이 캠페인은 발렌타인데이 고유의 의미가 사라지고 상업적인 초콜릿 상술만 남은 현실에서, 자신을 녹여 어둠을 밝히는 초와 같이 희생적인 사랑을 전달하자는 취지로 시작됐습니다. 캠페인에는 ‘성명서 낭독’, ‘캔들 송 제창’, ‘캔들데이 피켓 시가행진’ 등이 진행됐습니다.
“초와 같이 희생하는 사랑을 전하세요”(영상)

기독단체 ‘사랑밭 새벽편지’가 떡국나누기 행사로 ‘고향을 맛봅시다’를 서울역에서 개최했습니다. 노숙자와 독거노인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밭 새벽편지 회장 권태일 목사는 “하나님 사랑으로 행복하고 즐거운 설을 보내자”고 전햇습니다. 사랑밭 새벽편지는 그룹홈 운영, 홈리스 무료급식, 제 3세계 지원 등 국내외 구호활동 외에도 무료감성 메일링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사랑밭 새벽편지, ‘노숙자와 떡국나누기’(영상)

부산기독교장로총연합회는 제13회 정기총회를 개최했습니다. 개회예배에서 거제교회 옥수석 목사는 "지도자의 길은 섬기는 자의 삶과 같다"며 "교회 안팍에서 낮은 자의 모습으로 살아갈 것"을 당부했습니다. 이어진 총회에서는 신임회장으로 거제교회 한길윤 장로가, 차기대표회장에 동부교회 공상호 장로가 각각 선출됐습니다.
부산기독교장로총연합회 13회 정기총회(영상)

찬양사역팀 한국컨티넨탈싱어즈는 10일, 청주중부명성교회에서 전국순회 찬양집회 '유일한 희망 예수'를 열었습니다. 한국컨티넨탈싱어즈는 지난달 14일 서울을 시작으로 37개 지역에서 순회하며 다채로운 찬양을 통해 복음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한국컨티넨탈싱어즈 전국순회 친양집회(영상)
홈으로 이동